편집자의 생존수칙
잘 읽고 있고 아직까지 취향에 맞아가지고 재밌음. 읽을거리 없었으면 구매권으로 사볼텐데 지금 좀 많이 밀려서 천천히 읽고있음
지인평이 안좋아서 기대를 안해서 그럴지도?? 괴출 이후 괴담물을 많이 안읽었긴 한데 딱 나폴리탄계열이라 좋으네요.
"오늘도 신나는 하루였다~! 주인이 나를 19번이나 돌봐줬다. 낯선 사람이 2번 찾아왔다! 내일은 어떤 일이 있을까?"
펫 정보 수정은 관리자만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댓글
므요 @admin인거랑 별개로 스포일러 기능이나 외부이미지 댓글로도 올리면 편할거같은데 이쯤되면 임구르가 내 갠홈이죠
댓글
므요 @admin댓글
므요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