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원도 용꿈을 꾸나요?
전작이 너무 내 취향이고 그럼 이번작도 취향이겠죠. 아무래도 그렇겠죠.
배경은 은행이고 근미래 sf예요. 그런데 생존물과 피폐물 태그가 달려있습니다. 사람이 재해인거죠.
그렇지만 주인공이 슬슬 유교를 벗으면서 하는 말들이 넘 웃기고 개그코드가 잘맞고 내취향이지만 너무 현실고발물이라 추천하기 어려운 뭐시기....(그러나 내가 추천 안해도 인기가 많을듯.)
개인적으로 주인공이랑 엮일 캐가 없었어서 팬아트에 cp없는거 빠하핳 웃엇는데 후반부에 생김.... 웃어서 ㅈㅅ합니다.
내가 괜히 리뷰 멤버공개하려는게 아니라 너무 성격이 나빠서.... 이런 내장을 보여도 될까?
하지만 너무 재밌어서 오히려 독이됨... 연재 기다리기 힘들어서 사두고 안보는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