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 잃은 아이돌을 위한 회귀백서
재
밌
어
인정하기 분하다... 이거 하루 전체 무료인날 찍먹 시작했던건데 주인공 진짜 골때리게웃김 ㅠ
처음엔 진짜 뭐 이런 싹바가지 없는 놈이 주인공인게 대세인가? 하고 힘들어했는데 지금은 훌륭한 가부장아버지가 되었네요.
비게퍼나 벨드립 너무 심하면 싫어하는데 드립의 선에서 웃겨서 (주관적) 재밌게 봤고
이쪽 재희는 넘나 아픈손가락이고 귀여워요.
그리고 연재중이라 완결날때까진 감상중일 수 밖에 없다...
"오늘 뭐 먹었더라... 음... 주인이 나를 4번이나 돌봐줬다. 내일은 어떤 일이 있을까?"
펫 정보 수정은 관리자만 가능합니다.
재
밌
어
인정하기 분하다... 이거 하루 전체 무료인날 찍먹 시작했던건데 주인공 진짜 골때리게웃김 ㅠ
처음엔 진짜 뭐 이런 싹바가지 없는 놈이 주인공인게 대세인가? 하고 힘들어했는데 지금은 훌륭한 가부장아버지가 되었네요.
비게퍼나 벨드립 너무 심하면 싫어하는데 드립의 선에서 웃겨서 (주관적) 재밌게 봤고
이쪽 재희는 넘나 아픈손가락이고 귀여워요.
그리고 연재중이라 완결날때까진 감상중일 수 밖에 없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